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닫기

스킵 네비게이션


기술경영의 요람
호서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입니다.

교수진 인사말

교수진 인사말

기술경영의 요람, 호서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입니다.

호서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는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여러분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교수님들이 여러분들과 같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학위를 하신 분들입니다.무엇보다도 바쁘고 힘들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학생을 고객으로 생각하고 여러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시킬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기술경영은 기술과 경영을 융합하여 기업의 성장과 혁신을 돕는 학문입니다.
특히 호서대 기술경영전문 대학원은 신사업개발, 해외진출, 기업 생산성 향상을 시킬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무엇보다도 저희는 100세 시대에 필요한 제 2인생을 준비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가닥을 못잡고 불안해 하는 제 2인생 로드맵을 함께 그려갑니다. 현재 여러분의 전문성과 역량을 진단하고 새로운 인생설계를 위한 코칭 해드립니다.
우리 사회는 중소 중견기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인재는 기업은 물론 공공기관, 학교, 컨설턴트,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우리는 직장인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인 실제업무기반교육(ABL: Actual Task Based Learning 이하 ABL)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공부할 수 있게 사이버 강의, 주말 강의를 활용하고 있으며 회사의 실제 업무를 교수님들과 같이 해결해 나가면서 공부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교육방법은 실제 경험을 통해 지식은 물론 문제해결 태도와 경험을 쌓게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교육모델입니다.
현재 80여개의 ABL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학생 만족도가 98점에 이르는 검증된 교육시스템입니다.
감사합니다.
호서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교수진 일동

박승범, 정희운, 권영일, 김동회, 김학수, 박병기, 서원교, 신건권, 이종원, 전원용, 황영규